02-6404-2442
평일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는 것은 홍보내 마케팅의 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견적으로 마음에 드는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2배의 만족을 가져가세요!
고객 처리단계
크롭픽셀 처리단계
TIP! 꼭 확인하세요
계약이 완료되면 담당 PM이 결정됩니다.
계약금70%(제작비70%)결제 확인후 시안일정이 정해집니다.
디자인 시안은 고객사의 요구 및 취향에 관한 의견을 수렴 후 작업됩니다.
시안은 최대 2개까지 제공되며 시안을 정한 후 수정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
도메인의 경우 서비스되는 품목이나 회사명과 유사하게 결정되는 것이 좋으며
숫자나 하이프(-), 언더바(_)와 같은 기호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 오픈 전에는 완료보고서를 접수 후에 가상오픈이 이뤄지며
오픈 30일이후 계약금30%(제작비30%)입금되면 정상 오픈됩니다.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서, 인사말, 약도, 관련사진, 카달로그,
책자등 자료가 될만한 내용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동종 업종 또는 다른 업종의 홈페이지들 중 "업계
1위 기업, 경쟁기업, 업계 중 최근 리뉴얼한 기업, 평소 좋아하시는
기업의 홈페이지 등” 추천해 주실 만한 홈페이지를 1~2개
선정해 주시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저희 담당자는 고객님께서 어느 정도 수준의 디자인
을 원하시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상호나 상표명을 이용하여 고객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홈페이지
주소를 등록합니다.
한글 도메인보다는 영문 도메인을 권장해 드립니다.
등록여부 및 절차가 어려우신 분은 당사에서 대행해드립니다.
회사의 전경 또는 귀사를 알리기 위한 슬로건이 있다면 준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가져온 이미지나 출처가 불분명한 이미지 자료는
저작권에 위배됩니다.
홈페이지 제작시 제일 먼저 해야하는 사항입니다.
대략적으로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제작될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맵으로 구성하여 제안 드립니다.
TIP! 꼭 확인하세요
참고사이트의 디자인 및 홈페이지 구성에 따라 제작비에 많은 차이가 나므로,개발 예산에 맞는 디자인과 구성을 결정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러한 것이 어려우시면 저희 기획 담당자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이미지 용량이나 확장자는 상관이 없나요?
이미지 확장자는 jpg나 gif로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화질이 클 수록 이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기에 용량이 큰 이미지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시 제일 먼저 해야하는 사항입니다.
대략적으로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제작될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맵으로 구성하여 제안 드립니다.
어떤 항목에 어느정도의 비용이 할애되었는지 꼼꼼히 검토하여 예산을 측정하시기 바라며
여러 업체의 비교 견적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제작 후 관리가 되지 않을 경우 죽은 홈페이지와 다름 없습니다.
제작 후 유지보수와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최근 이미지&폰트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기에
추후 저작권 문제요소는 없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너무 화려한 디자인이나 기능이 복잡한 홈페이지는 오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의 요구조건과 전문가의 제안이 적절하게 받아들여지면 보다 효율적인 홈페이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